더운 여름에 추천하는 남자 향수 Best 7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무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정말 쪄 죽을 뻔 했습니다.
이제 곧 장마가 시작되는데, 장마가 끝나고 나면 정말 녹을 일만 남았습니다.
남성분들은 여름에 흘리는 땀 냄새와 습한 날씨 냄새 때문에 몸에서 상당히 좋지 않은 냄새가 많이 납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향수가 상당히 필수적 입니다.
여름에 좋은 향수만 사용해도 여성분들에게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향수 냄새가 좋아서 번호를 물어 보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좋은 향수를 선택해서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향수의 좋은 냄새는 그 사람의 이미지를 좀 더 화사하게 바꿔주고 사용하는 본인은 자신감을 얻기도 합니다.
특히 냄새가 많이 나는 여름에는 본인의 매력을 더 어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 남자 향수를 몇가지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7가지의 향수를 소개 드리니, 한번 보시고 마음에 드는 향수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향수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상품 정보로 넘어갑니다.
1. 크리스챤 디올 옴므 코롱
첫번째로 추천하는 여름 남자 향수는 크리스챤 디올 옴므 코롱 입니다.
이 향수는 여름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향수 중 하나 입니다.
대중성이 있는 향수라서 찾기도 쉽고, 구매하기도 쉬운 향수 입니다.
상당히 상큼하면서 상쾌하고, 은은하게 달달한 향이 납니다.
나름 향수 병도 깔끔하고 예뻐서 보기에도 좋습니다.
여름에 사용하는 시트러스향 향수를 찾으신 다면 크리스챤 디올 옴므 코롱 향을 맡아보시길 바랍니다.
2. 딥티크 오에도 오드뚜왈렛
향수의 색깔만 봐도 어떤 향이 날지 떠오르는 향수 입니다.
딥티크 오에도 오드뚜왈렛은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을 껍질과 함께 베어 먹었을 때 날 것 같은 아주 상큼하고 신선한 향과 함께 뒤에는 씁쓸한 향이 마무리를 해주는 향수 입니다.
상당히 독특하고 세련된 향수로, 활발하고 명량한 분위기를 뽑내는 남성에게 아주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기분전환으로도 많이 뿌리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딥티크 오에도 오드뚜왈렛의 메인 어코드는 오렌지/자몽/그린 만다린/타임/클레멘타인 입니다.
단점은 지속력이 조금 낮습니다.
푹푹찌고 축 쳐지는 여름날 활기를 돋는 향수를 찾는다면 딥티크 오에도 오드뚜왈렛을 맡아보세요.
3. 크리드 오리지널 베티버
매니아 층이 아주 두꺼운 브랜드인 크리드의 오리지널 베티버 입니다.
따뜻한 열대지방의 거대하고 울창한 베티버 향과 함께 그 사이로 불어오는 풀비누의 바람 향이 느껴지는 아주 매력적인 향수 입니다.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가진 남성, 정장이 어울리는 이미지를 가진 남성들에게 아주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벨런스를 아주 잘 맞춘 향수이기 때문에 이미지 상관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과 포장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블라인드로도 많이 구입하는 향수라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 입니다.
깨끗한 비누향 냄새를 원하시는 분들은 크리드 오리지널 베티버를 맡아 보시길 바랍니다.
4.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바다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향수 입니다.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는 바다에서 떠내려온 허브/나무/물 씨솔트의 짠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향수이기 때문 입니다.
거친 절벽에서 느낄 수 있는 씨솔트의 시원한 향기와 세이지의 우디한 향이 섞여 파도를 연상케 하는 활기 넘치는 느낌을 줍니다.
영국 해변의 향이라고 불리는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는 아주 매력적인 남자 향수 중 하나로 뽑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쉬원한 바다향기를 원하신다면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을 맡아 보세요.
5. 에르메스 운자르뎅 수르닐
너무 진하고 강한 시트러스향이 조금 거부감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향수 입니다.
에르메스 운자르뎅 수르닐은 아주 차분하고 은은한 시트러스 향을 느끼게 해줍니다.
따뜻한 햇살이 비춰지는 지중해에서 생명의 근원으로 여겨지는 이집트의 나일강을 병에 옮겨 놓았다고 표현하는 에르메스 운자르뎅 수르닐은 강하지 않으며, 싱그럽고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풍기기 때문에 싫어 하는 사람이 없는 향수 중 하나 입니다.
은은하고 차분한 시트러스 향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에르메스 운자르뎅 수르닐을 맡아 보세요.
6. 아틀리에 코롱 울랑 앙피니
귀여운 사이즈의 향수 병들에 홀려 많은 분들이 소장을 하고 있는 향수브랜드 아틀리에 코롱.
그리고 추천하는 향수는 아틀리에 코롱의 울랑 앙피니 입니다.
아주 다양한 향수를 선보이는 아틀리에 코롱 향수 중 여름에 뿌리면 너무 좋은 향수 입니다.
차분한 풀향과 우디향이 나서 기분을 아주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아틀리에 코롱 울랑 앙피니는 너무 과하지 않아서 여름 말고도 사계절 내내 평소에 편하게 뿌리기 아주 좋은 향수 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차분하게 어울리는 향수를 찾으신다면 아틀리에 코롱 울랑 앙피니를 맡아 보세요.
7. 톰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오드퍼퓸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여름 남자 향수 입니다.
톰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오드퍼퓸은 여자친구들이 남자친구가 여름에 뿌렸으면 좋겠다는 향수로, 여름만 되면 남자 향수 추천 순위권에 항상 있는 향수 입니다.
아주 절제된 시트러스향과 상큼한 네롤리 꽃향기가 비누향을 연상케 하는 향수로, 수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향수 입니다.
아주 훌륭한 향수이지만 지속력이 좋지 않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잘 보이고 싶은 남성분들은 톰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오드퍼퓸을 뿌려보세요.
이렇게 여름에 추천하는 남자 향수 7가지를 알아 봤습니다.
향수는 각 스타일과 개인의 취향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에, 블라인드로 구매 하시기 보다는 시향을 한번 해보시고 마음에 들면 구매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시향을 하기 힘든 향수들도 있어서 이렇게 향기를 손수 글자로 표현을 해봤습니다.
정확하게 표현을 하기는 너무 힘들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많은 남자 분들이 땀냄새 말고, 좋은 향기를 뽐내면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땀냄새와 습한 냄새 말고 이제 향기를 내면서 여름을 보내세요.
'글(Writing) > 뷰티(Beau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썬크림 추천 - 지성 피부용 (0) | 2019.07.07 |
---|---|
썬크림의 성분과 효과 (0) | 2019.07.07 |
주름개선과 주름예방, 노화방지 화장품인 링클케어 추천 (0) | 2019.07.07 |
[선크림 추천] 순하고 바르기 편한 선크림과 선크림 바르는법 (0) | 2019.05.26 |
[여드름 화장품 추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0) | 2019.05.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