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Writing)/여행(Travel)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 2019. 8. 23.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가 오는 24일 부터 개최합니다. 벌써 부터 통통한 대하를 먹을 생각하니 군침이 돕니다. 그래서 오늘은 곧 열리는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대하축제에는 맛있는 대하 말고도 여러가지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 등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잊고 가을 바람과 함께 맛있는 대하도 먹고 여러가지 체험과 공연도 보면 겨울을 대비하는 보양식이 따로 없습니다.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들이 몇가지가 있으니 꼼꼼히 보시고 한층 더 깊은 대하축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대하는 찜으로 먹어도, 튀김으로 먹어도, 구워 먹어도 맛있는 영양만점 어패류입니다. 피부 미용과 성장 발육에 좋은 키토산이 풍부하고 고단백질이지만 저지방이라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9월 ~ 12월까지 제철인 가을별미 남당리 대하는 특유의 맛을 지니고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홍성 대하축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위치와 일정 정보

주소: 충남 흥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213

문의처: 추진위원회 대표번호010-4977-7824

위원장 번호☞ 010-5433-8196

주최/주관: 남당항축제위원회


※축제기간※

2019년 8월 24일(토) ~ 2019년 9월 15일(일) 


※축제기간 이후 대하 먹거리 행사진행※

2019년 9월 16일(월) ~ 2019년 11월 3일(일)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위치와 일정 정보입니다. 시작 날짜는 오는 8월 24일(토)일이며, 첫날 오후 6시에 다양한 축하공연과 특별공연으로 개막식을 시작합니다. 개막식과 함께 신나는 축제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개막식 시간에 잘 맞춰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년 약 70만 명이 찾아오는 홍성 대하축제는 이번년도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


위에는 기차와 버스를 타고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를 빠르게 오는 안내방법입니다. 자차 같은 경우 위에 적혀 있는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찍고 오시면 되며, 기차와 버스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 위에 보이는 정보를 잘 참고하셔서 오시길 바랍니다.  


 

2. 홍성 대하축제 체험 행사 정보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2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3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서는 매년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맛있는 대하도 먹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기고 싶으시면 체험 행사 정보를 잘 숙지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서 진행하는 축제 프로그램들은 축제기간 중 주말에만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빨리 축제 체험 프로그램을 하고 싶은 마음에 평일에 가다가다는 마음에 상처만 입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①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맨손 대하잡기 체험 정보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4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5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6


※체험기간※

2019년 8월 25일(일) ~ 2019년 10월 31일(목) 축제기간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만 진행


※체험장소※

홍성 남당항 대하 축제 체험장


※체험시간

16:00 ~

16:30 ~

2회 진행


※체험비용※

성인: 10,000원

어린이: 5,000원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대표 프로그램 맨손 대하잡기 체험입니다. 매년 항상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살아 움직이는 대하를 직접 맨손으로 잡는 아주 이색적이고 재밌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축제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만 진행을 하며, 하루에 2번 체험시간이 열리기 때문에 날짜와 시간을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체험비가 아주 비싸지가 않기 때문에 꼭 가셔서 한번씩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②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갯벌체험 정보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7


※체험기간※

2019년 8월 24일(토) ~ 2019년 11월 3일(일)


※체험장소※

홍성 남당항 갯벌 체험장


※체험시간※

썰물 때, 바닷물이 빠져나간 안전한 시간대


※체험비용※

무료


풍부한 해산물이 있는 남당항에는 천정 갯벌구역이 있습니다. 매년 많은 분들이 남당항 갯벌에 가셔서 갯벌 체험도 하고 있습니다. 축제기간 이후에도 갯벌체험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점점 추워지기 때문에 축제기간에 가셔서 대하축제도 즐기시고 갯벌체험도 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③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대하요리 경연 대회 정보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8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9


※대회기간※

2019년 8월 24일(토) ~ 2019년 9월 15일(일) 축제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만 진행


※대회장소※

홍성 남당항 대하 축제 체험장


※대회시간※

13:00 ~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서 개최하는 대하요리 경연 대회입니다. 맛있는 대하를 재료로 사용하여 자신만의 요리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대회입니다. 맛있는 대하도 먹고, 본인만의 대하요리를 뽐낼 수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가해보시길 바랍니다.


④그 외에 행사 일정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0


※농악경연대회※


※연날리기※


※제 1회 홍성 남당항 청소년 페스티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니 꼭 축제기간에 방문하셔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3.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특별공연 라인업 정보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1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가수 초청 특별공연 라인업 정보입니다. 이번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도 여러 초청가수들이 와서 특별공연을 진행합니다. 축제기간에 방문 하실 때 날짜를 잘 보시고 방문하시면 대하도 먹고 가수들의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축제다운 축제를 즐기시려면 공연을 빼놓지 마시길 바랍니다.


①축제 기간: 혼성 그룹 체크메이트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2


②8월 24일(토): 트로트 가수 박주희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3


③8월 25일(일): 트로트 가수 서지오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4


④9월 28일(토): 가수 거미&춘자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5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 16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초청가수 라인업입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가 있는 날짜에 맞춰서 가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9월 28일(토)에는 가수 거미가 특별공연을 진행하니 방문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거미의 노래 소리를 들으면서 맛있는 대하를 먹으면 끝내 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정보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축제기간이 생각 보다 길어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축제를 가셔도 괜찮습니다. 저는 다음주 중에 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얼른 달려가서 맛있는 대하를 먹고싶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모두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 가셔서 맛있는 대하도 먹고, 여러가지 체험과 행사도 즐기시면서 행복한 축제를 맛보시길 기원합니다.



대하는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