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후기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후기와 정보에 대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가양동은 전에 홍가짜장을 가기 위해 갔었는데, 그때 가양동에 있는 카페도 찾아갔었습니다. 가양동은 역시나 많은 분들이 찾지 않는 지역인데, 의외로 예쁜 카페가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예전 가정집을 새로 리모델링 하여 만든 카페가 제법 있었습니다. 소제동에는 옛날 건물을 리모델링 하고, 가양동은 가정집을 리모델링 하네요. 대전 지역마다 하나의 특색을 만들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전 가양동에 있는 나나나 카페 또한 옛날 가정집을 리모델링 하여 만든 카페입니다. 소제동에 있는 카페들처럼 아주 오래된 건물은 아니었습니다. 옛날 주택이 몰려 있는 곳에 있다 보니 상당히 생소한 곳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입소문을 타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이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위에는 전에 리뷰했던 가양동 홍가짜장에 대한 후기와 정보입니다. 나나나 카페를 가기 전, 식사를 하셔야 하는 분들은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1.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외관 모습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의 매장 외관 모습입니다. 옛날 가정집을 살짝 바꿔 놓은 느낌입니다. 옛날 집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포근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안쪽을 보시면 상당히 잘 꾸며 놓았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입구 옆에는 메뉴판이 붙어 있는 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입구 옆에 있는 벽돌 담인데,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나나나 카페가 쓰여진 아래 쪽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시면 인스타용 사진이 나옵니다. 인스타를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구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나나나 카페로 들어가는 문이 나옵니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내부 모습
나나나 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위에 사진처럼 바로 악세사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걸려 있는 악세사리들은 전부 구매가 가능 상품들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악세사리를 구경하시는 손님들이 계셨습니다. 음료나 디저트를 주문하시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구경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외관 보다 더 예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화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식물을 좋아하시는 모양입니다.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상당히 화사하고 밝습니다.
카운터 뒷쪽에서 커피와 음료를 만들고 계시는 사장님의 모습입니다. 사장님이 상당히 밝고 친절하셨습니다. 사장님의 밝음이 카페에도 묻어난 모양입니다.
전시된 디저트와 병음료의 모습입니다. 메뉴 정보는 아래쪽에서 상세하게 다루겠습니다.
카페 중앙부의 모습을 좀 더 자세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옛날 가정집이었으면 이 구간은 거실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넓습니다. 아주 넓은 집에서 살았던 예전 분들이 부러워지는 순간입니다.
자유롭게 마실 수 있는 물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2개의 방이 있는데, 이쪽은 의자 테이블이 있는 공간입니다. 상당히 심플한 공간입니다.
화장실로 들어가는 쪽의 모습입니다. 관리자실이 있으며, 여기도 화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쪽은 다른 방의 모습입니다. 의자 테이블과 반대로 여기는 온돌 테이블입니다. 저는 여기에 앉았습니다.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온돌이 좋습니다.
온돌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극세사 방석이 깔려있습니다. 느낌이 좋아서 그냥 찍어봤습니다.
벽에 적힌 문구와 전구의 모습입니다. 당신이 이쁜건 어머니 탓이라고 합니다. 심플하게 저 문구만 적혀있습니다.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화장실이 상당히 깔끔하고 깨끗하고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우리집 화장실도 이렇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3.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메뉴 정보
나나나 카페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습니다. 잘 보시고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케이크는 위에 사진처럼 친절하게 상세모습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하나와 디저트로 악마의 초코 케이크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악마의 유혹을 견디기는 쉽지 않습니다. 주문 후 테이블에 가서 기다렸습니다.
4.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후기
주문을 하면 이렇게 나나나 카페 문구가 적힌 진동벨을 드립니다. 상당히 귀엽습니다. 진동이 울리면 항상 설레이는 마음으로 주문한 메뉴를 가지러 갑니다.
주문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의 모습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비주얼은 그냥 평범합니다.
악마의 초코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정말 악마가 만들었는지 아주 진한 쵸콜릿 색입니다. 누텔라 크림이 들어가 케이크입니다.
주문한 메뉴들의 전체 모습입니다. 상당히 감성 있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나름 인스타에 올려도 좋은 사진 감성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인스타를 하지 않기 때문에 블로그에만 올립니다. 카페라서 맛 후기는 아주 간략합니다.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는 아주 평범합니다. 실패하지 않는 스무디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악마의 초코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입에 잘 붙는 끈적끈적한 초코맛입니다.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맛이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케이크를 통째로 사서 집에 쟁여두고 먹고 싶은 맛입니다. 별생각 없이 온 카페인데 나름 잘 먹고 분위기를 즐기다가 갔습니다.
5.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 정보와 위치
전화번호: 042-636-0105
주소: 대전 동구 가양동 319-28 나나나 카페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겨울방학기간(1월, 2월) 단축운영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대전 가양동 나나나 카페의 위치와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다른 카페보다 조금 늦게 오픈하고 일찍 닫습니다. 인근에 우송대가 있어서 그런지 겨울방학기간에는 단축 운영을 한다고 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휴일에는 정상 영업을 하며 매주 수요일이 정기휴무입니다. 위치는 가양초등학교와 우송대학교 서캠퍼스 사이에 있는 주택가에 있습니다. 주변이 대부분 가정집이라서 찾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주차하기도 쉽지가 않아서 주변을 돌면서 주차할 만한 곳을 찾으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가양동에 있는 나나나 카페에 대한 후기와 정보를 써보았습니다. 저도 평소에는 가양동을 잘 가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느낌이였습니다. 자주 가시는 은행동이나 둔산동이 질리신 분들은 가끔식 가양동에 오셔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가양동에 있는 다른 카페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나나나 라는 이름은 뭔가 흥겨운 느낌이 듭니다.
'리뷰(Review) > 카페(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젤라또 아이스크림 카페 메리디에 후기와 정보 (2) | 2020.03.14 |
---|---|
대전 둔산동 보드카페 하얀책상 후기와 정보 (0) | 2020.03.14 |
대전 소제동 카페 볕 후기와 정보 (2) | 2020.02.13 |
제주 이익새양과점 후기 (0) | 2020.02.05 |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후기 (0) | 2020.01.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