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Writing)/정보(Information)

우주마켓 랜덤박스 명품 정말 나올까?

℡㏛ 2021. 1. 6.

우주마켓 랜덤박스 명품 정말 나올까?

명품 좋아하시나요? 저는 솔직하게 좋아합니다. 그냥 돈이 많아서, 사치를 부리기 위해 좋아 하는것이 아니라 정말 그냥 단순히 이뻐서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거지라서 명품을 잘 사지 못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명품을 쉽게 사지는 못할 겁니다.

 

그런데 최근에 우주마켓 랜덤박스라는 프로모션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말 그대로 랜덤박스를 사면 명품이 나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도 상당히 궁금해서 구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정말로 랜덤박스를 사면 명품이 나올까요?

 

우주마켓 랜덤박스에서 명품이 정말로 나올까요?

그래서 오늘은 우주마켓 랜덤박스 명품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확실한 건 명품이 절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엄연히 '사기'입니다.

 

하지만 여러 후기글을 보니 일단 사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우주마켓 랜덤박스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우주마켓에 먼저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우주마켓 랜덤박스 말고 판매 제품은?

만약 원하는 명품이 나오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기분일 것 같습니다.

일단 우주마켓은 랜덤박스 말고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가장 크게 시계/향수/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단 어떤 제품을 파는지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1) 시계

다양한 시계가 있습니다.

먼저 시계입니다. 시계 제품은 다양한 브랜드사가 있으며,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냥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일반 쇼핑몰과 똑같습니다.

 

2) 향수

위의 제품들은 저가 향수 제품입니다.

다음은 향수입니다. 향수도 여러 가지 제품이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완전 고가 향수는 없으며, 저가에서 중가 정도의 향수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그냥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액세서리

생각보다 팔찌가 이쁩니다.

마지막으로 액세서리입니다. 액세서리 같은 경우 목걸이와 팔찌밖에 없습니다. 가격은 액세서리 치고는 저가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팔찌가 이뻐서 눈에 들어왔습니다.

 

2. 우주마켓 랜덤박스 종류

 

그럼 이제 우주마켓 랜덤박스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각 랜덤박스 소개는 간단하게 하고, 오늘 주인공인 명품 랜덤박스만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향수 랜덤박스

일반 향수 랜덤박스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먼저 향수 랜덤박스입니다. 향수 랜덤 박스는 가격이 7,000원입니다. 구매가는 아주 저렴합니다. 구매를 하면 향수 중에서 랜덤으로 발송이 되는데, 나름 괜찮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특히 우리가 평소에 자주 쓰는 향수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2) VIP 향수 랜덤박스

VIP 향수 랜덤박스는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VIP 향수 랜덤박스도 있습니다. 가격은 30,000원입니다. 일반 향수 랜덤박스에 비하면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이 랜덤박스 구성품을 보면 정말 다양한 명품 향수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비싼 모양입니다. 본인은 명품 향수가 좋다면 이 랜덤박스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시계 랜덤박스

우주마켓에서 시계 랜덤박스가 제일 비쌉니다.

랜덤박스 중에서 가장 비싼 시계 랜덤박스입니다. 가격이 99,000원입니다. 구성 목록을 보면 워낙 비싼 시계들만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탐나는 시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랜덤박스 가격 자체가 워낙 비싸서 조금 고민이 됩니다. 그러면 오늘의 주인공 명품 랜덤박스는 어떨까요? 아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3. 우주마켓 랜덤박스 명품은?

가격은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가렸습니다. 궁금하시면 직접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위에를 보시면 정말 다양한 명품들이 들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많습니다. 심지어 이쁜 제품들만 있어서 구매자들의 눈이 돌아갈 것 같습니다. 저도 눈이 돌아갑니다. 그럼 어떻게 구매를 해야 할까요? 방법과 함께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우주마켓 명품 랜덤박스 구매 방법

우주마켓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명품 랜덤박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먼저 위에 있는 우주마켓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명품 랜덤박스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그냥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가격은 7,00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저는 그냥 속는 샘 치고 5개만 살려고 합니다.

 

필수 옵션을 반드시 선택하셔야 합니다.

구매를 할 때 반드시 필수 옵션을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성별에 맞게 선택을 하시고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초등학생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어떤 제품들이 조금 둘러보겠습니다.

 

2) 우주마켓 랜덤박스 명품 구성

 

20대와 30대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명품 브랜드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가 정말 갖고 싶어 했던 제품들도 많이 보입니다. 완전 신상보다는 시즌이 조금 지난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지갑과 카디건이 눈에 들어옵니다. 라이톤은 너무 유명한 신발입니다.

진짜인지 가까인지 모르겠지만, 인기가 많은 제품들만 모아 놓은 것 같습니다. 이러니 당연히 구매 욕구가 안 생길 수가 없습니다. 클러치 백, 지갑 전부 좋습니다.

 

LG 그램과 애플 아이패드가 보입니다.

LG 그램 노트북애플 아이패드도 있습니다. 좀 놀랬습니다. 진짜로 노트북이 나온다면 로또 당첨된 기분일 것 같습니다. 1만 박스 중 하나 꼴로 나오는 정도의 극악의 확률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렴한 상품들은 대부분 화장품입니다.

물론 역시 저렴한 제품들도 목록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이래야 구매하는데도 재미가 있습니다. 전부 당첨이면 당연히 재미가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랜덤박스에서 이 정도 상품이 나오면 이득입니다.

저렴한 제품들에는 화장품, 세안제, 팩, 향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7,000원으로 이 정도의 상품들이 온다면 엄청난 이득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품 구성은 이 정도만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시면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우주마켓 랜덤박스에서 명품이 나올까요?

 

3) 우주마켓 명품 랜덤박스 후기

일단 홈페이지에 있는 후기 글들을 봤습니다. 역시나 의심될 만한 후기글도 있었습니다. 대체로 명품이 당첨이 됐다는 사람아쉽게도 당첨은 되지 않았으나 나름 만족한다는 후기글들이 대부분입니다. 후기 사진들은 정말 실사진인 것 같습니다.

 

의심이 많은 저는 그래서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 쓴 후기글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생각과는 다르게 우주마켓 랜덤박스 페이지에 있는 후기글과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후기 글을 보면 대부분 화장품 아니면 향수입니다.

당연히 '명품이 당첨됐다!'라는 후기 글보다는 '아쉽게도 당첨은 되지 않았으나, 값싼 가격으로 이런 제품들을 구매해서 나름 만족한다.'라는 후기들이 대부분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 화장품들입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면 명품이 나올 확률은 적은 게 당연한 겁니다. 그냥 복권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주마켓 명품 랜덤박스에서 나온 기능성 화장품.

그런데 진짜 7,000원으로 나름 괜찮은 화장품들이 오면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 원가가 워낙 싸서 이렇게 판매를 할 수가 있는 건지, 도매로 싸게 구매해서 가능한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여하튼 아주 부정적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여하튼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믿거나 말거나 재미 삼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말도 안 되는 제품을 보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2020/12/28 - [글(Writing)/생활(life)] - 잭슨카멜레온쇼파 솔직한 후기

 

잭슨카멜레온쇼파 솔직한 후기

잭슨카멜레온쇼파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이번 글에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잭슨카멜레온쇼파에 대한 정보와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작성을 했습니다.

gmlgus0622.tistory.com

2021/01/05 - [글(Writing)/정보(Information)] - 진격의 거인 거인 종류 총정리

 

진격의 거인 거인 종류 총정리

진격의 거인 거인 종류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격의 거인에 나오는 거인들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성인이 되고 나서 가장 재밌게 본 만화가 바로 진격의 거인

gmlgus0622.tistory.com

2021/01/05 - [글(Writing)/정보(Information)] - 갤럭시 S21 사전예약 하고 혜택 놓치지 마세요.

 

갤럭시 S21 사전예약 하고 혜택 놓치지 마세요.

갤럭시 S21 사전예약 하고 혜택 놓치지 마세요. 최근 아이폰 12의 출시 이후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핸드폰이 바로 갤럭시 S21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S21 사전예약 혜택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gmlgus0622.tistory.com

위에는 잭슨카멜레온 소파 정보갤럭시 S21 사전예약 정보글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들어가셔서 읽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진격의 거인 종류도 총정리를 하였으니 심심하신 분들은 읽으시면 타임 킬링 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